> 엑츄에이터 > <strong>Precision Linear Actuator</strong>

> Product > 엑츄에이터 > Precision Linear Actuator

    Precision Linear Actuator

  •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구동 제어가 가능한 AC 폐회로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전기 액추에이터 실린더입니다. 특히 ECT 시리즈 선형 액추에이터는 포지셔닝 정확성과 고속, 고작용력이 필수인 고정밀, 압봉(push-rod) 응용분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전기 액추에이터 모터 옵션에는 수평 벨트 또는 수평 기어, 다이렉트 드라이브 내장형 3상 AC 서보와 AC 3상 유도모터등 옵션이 있습니다. 또힌 기본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작 가능합니다.

    관련사업

  • 방산사업
  • 방산사업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외부적 유도 및 지지 또는 피벗팅되는 부하 포지셔닝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이 선형 액추에이터는 공기 중 오염물 농도가 높은 환경에서 작동성이 뛰어납니다. 유압식이나 공압식 실린더를 교체한 전자식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가 전통 방식의 기술에 비해 많은 장점을 제공해서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핸들링 분야, 가공 분야, 의료 분야 등 기타 여러 응용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옵션으로 대부분의 응용분야에 완벽하게 맞는 선형 액추에이터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학 공장, 종이 제조 공장, 용접 작업,야외 응용분야에도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가 적합합니다. IP65 보호, 튼튼한 설계, 고품질 구성품 사용을 통해 거의 모든 응용분야에 적합합니다. 전체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 영역의 특징은 가장 열악한 조건에서 실질적 정비 없이 지속적으로 강하고 신속하고 청결하고 정확하게 작동하는 능력입니다.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에 있는 여러 가지 같은 기능으로 유압식 및 기압식 실린더의 이용이 많아진 반면 전자식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더 청결하고 간단하며 에너지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또한 전자식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현대식 컨트롤에 통합이 간편하고 정확도가 뛰어나고 소음이 적습니다.

모든 Thomson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는 정비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모로 인한 부품 교체가 필요없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윤활해야 하는 응용분야에 가장 필요합니다.

그리고 Thomson보다 맞춤형 정밀 선형 액추에이터를 많이 제조하는 업체는 없습니다. 특별한 스트로크나 고유의 장착 브라켓이나 일부 다른 표준 제품의 적용이 필요하십니까? 당사에 연락하시면 해당 응용분야에 완벽한 솔루션 검색을 지원해드립니다.